회사소개

CEO인사말

CEO GREETINGS

검증받은 첨단 기술과 자연 친화적 혁신 교량공법으로 기술한국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999년 Preflex공법으로 처음 문을 연 (주)삼현피에프는 어느덧 창립 15주년을 넘어 20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2005년 Precom 공법을 세상에 발표하며 경제성과 시공 편의성 모두 뛰어난 기술로써 주목을 받았던 당사는 이후 Precom합성형라멘을 출시하며
강합성거더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BiCon거더를 개발하여 저형고 PSC빔을 현실화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강합성거더와 PSC빔 개발의 연이은 성공 후 당사는 강교 기술까지 진출하였고, 기존 Steel-Box를 보완한 HDBox를 비롯. 최대 경간장 150m 적용이 가능한 HiTAB거더를 출시하며, 경제성은 물론 수려한 미관까지 갖춘 초장경간 교량을 이루어 냈습니다. 이를 인정받아 (주)삼현피에프 ‘2013년 국토교통기술대상’ 선정이라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교량기술을 넘어서,
지형에 영향을 받지 않고 가설이 가능한 런칭크레인, Precom의 기술력을 십분 활용한 건축분야, 그리고 섬유보강 상온재생 아스콘(FCMA)를 비롯한 도로분야까지 영역을 넓히며 토목건설 전반적인 분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당사가 지금껏 숱한 국내·외 위기 속에서도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초심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 개발을 해 왔기 때문입니다. 이에 (주)삼현피에프 전 임직원은 앞으로도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나날이 발전하는 자세로 한 단계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 대표이사  김 재 우